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자원봉사신문>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자원봉사 전문 뉴스플랫폼으로써 자원봉사 문화 확산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자원봉사 단체 간 교류의 장이 될 <한국자원봉사신문>의 창간 소식이 반갑게 느껴집니다.

  신문이란, 그날의 새로운 것, 배우고 성장할 것, 특별한 것, 독자의 관심사와 시대의 흐름을 독자의 눈높이에 맞추어 다양하 매체로 전달하는 언론 시스템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자원봉사신문>을 통해 전국 각지에서 자원봉사활동에 힘쓰는 회원단체와 자원봉사자의 관점에서 자원봉사 현안에 대한 이슈 및 대안제시는 물론 한국의 자원봉사 문화와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재조명하는데 역할을 다 해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 전 세계 및 국내에서도 백신 접종이 진행됨에 따라 새로운 사회변화를 앞두고 있습니다. 예측이 어려운 불확실의 시대에 자원봉사활동의 어려움과 그 속에서 새로운 변화를 도모하고자 하는 시기에 한국자원봉사협의회의 역할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독자의 관심과 필요가 무엇인지 잘 파악하여 전문성을 담아내는 한편, 다양한 매체로의 전환까지 이루낼 수 있는 신문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한국자원봉사신문> 창간을 통해 그러한 역할에 한 발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신문이 회원단체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는 소통 공간이 되고 나아가 한국의 자원봉사계를 이끄는 혜안(慧眼) 을 담은 매체로 성장하길 기대해봅니다. 

 다시 한 번 <한국자원봉사신문>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021. 5. 

   (사)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회장 권 석 필 

1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28 17:51: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포토뉴스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학생 베트남 해외자원봉사 앞두고 사전 준비교육 가져
  •  기사 이미지 몽골 사막에 제2의 한국 세워졌다
  •  기사 이미지 DAC's Relief Efforts in Turkey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