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자원봉사협의회(상임대표 라제건)는 21년 9월 8일(수) 오전 10시에 제 70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는 참석 22명, 위임 6명 포함 총 28명이 참석했다. 주요 심의안건으로는 한봉협 신규회원가입의 건(단체 2건, 개인 4건)을 의결했다.



 

제 70차 이사회 회의장면이번 이사회의 주요 의제는 한봉협 신규회원 가입 승인상반기 사업보고 및 하반기 사업계획자원봉사활동기본법 개정 등 자원봉사 현안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새로 승인된 신규회원은 서울시 나눔과 봉사단(회장 장광섭), 사회복지신문(대표 조승철) 이상 단체, 정무성(숭실대 교수), 박태규(연세대 명예교수), 양용희(한국비영리학회 회장), 박용준(글로벌케어 회장) 이상 개인회원. 4인의 개인회원은 차기 있을 총회에서 이사로 상정하기로 결의, 통과되었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온라인 zoom으로 개최되었다.


참석자는 라제건상임대표, 이배용공동대표, 권석필공동대표, 박을남공동대표, 조승철공동대표, 한만정공동대표, 박성필공동대표, 이순동공동대표(정희선사무총장 대참), 신희영공동대표(정민희본부장 대참), 박강수공동대표(김수연자원봉사센터장 대참), 오웅진공동대표(이해숙 꽃동네사랑의집원장 대참), 서상목공동대표(최영협자원봉사단장 대참), 송필호공동대표(배천직부장 대참), 이제훈이사, 원순자이사, 김진규이사, 정연욱이사, 전현숙이사, 김현덕이사, 문훈숙이사(김연진사무국당 대참), 윤병호이사(박태순사무국장 대참), 원용희이사(강명권사무총장 대참) 외 위임 6인이 함께했다.



기사입력 2021년 9월9일 / 한국자원봉사협의회 편집국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09 18:09:0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