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해외봉사단원연합회(KOVA) 김사모 이사장 취임 - 취임사 통해 코바의 나아갈 방향 밝혀
  • 기사등록 2022-03-03 10:45:43
기사수정

2022년 3월 1일 김사모 이사장 취임

 한국자원봉사협의회의 회원단체인 사)한국해외봉사단원연합회(이하 KOVA)는 2022년 3월 1일 김건용 이사장의 임기만료로 김사모 신임이사장이 취임하였다. 김사모 이사장은 경희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KBS에서 기자로 활동하다 YTN으로 전직하여 YTN 임원으로 퇴직한 후, 코이카를 통해 스리랑카와 도미니카에서 봉사활동을 하였다.

 코로나 등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 연합회를 맡게 된 만큼, 다양하고 의미있는 활동이 기대되며, 취임사를 대신하여 KOVA의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였다.

 

 

                

                     코바의 나아갈 방향 (김사모 이사장 취임사)

 


해외봉사단원연합회(KOVA)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사장 김사모입니다. 코바 새 집행부를 대표하여 인사드립니다.

 

해외봉사단원연합회 KOVA는 대한민국의 품격있는 공익활동을 지향합니다. 새 집행부는 코바의 품격있는 공익활동을 계속 추진하기 위해 자립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겠습니다. 

우리 코바가 하는 일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지지 기반을 만들겠습니다. 각 광역 도시와 시. 도, 그리고 해외에 코바 지부를 설치해 코바의 조직기반을 넓히겠습니다. 

코바 본부에 협동조합 형태의 자립 조직을 만들어 회원들끼리 공동 이익을 창출하는 방안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코바와 뜻을 같이하는 일반인들이 코바의 공익활동, 사업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후원자들을 찾아 나서겠습니다. 일반 후원회원을 모으는데 힘을 쏟겠습니다. 

 

코바는 숭고한 봉사 정신과 뜨거운 가슴으로 단련된 우리 회원 해외봉사단원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공동체입니다. 

올바른 해외 봉사 정보를 공유합니다. 

저개발국가에서 봉사하고 있는 한국해외봉사단원이 성공적으로 봉사활동을 마치도록 지원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과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3 10:4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포토뉴스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학생 베트남 해외자원봉사 앞두고 사전 준비교육 가져
  •  기사 이미지 몽골 사막에 제2의 한국 세워졌다
  •  기사 이미지 DAC's Relief Efforts in Turkey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